본문 바로가기

[먹으러갈까?..........]

군위군 맛집 군위댐 근처 맛있는 수제등심돈가스 전문점

(최초 글 작성일 : 2017.05.24)

군위군 수제 등심 돈가스

중앙 돈가스

 

군위군 고로면 학성리에 위치한 수제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군위댐 근처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정식 및 찌게류를 하던 음식점(아직은 다음 지도 로드뷰에서는 예전 음식 간판 메뉴가 보일 겁니다(2017.5. 기준))이었는데 간판은 그대로이며 돈가스 전문점으로 바뀌었네요.

현장을 지나가는 길이라서 오늘 점심은 간단한 수제 등심 돈가스로 결정하였습니다. ^^

나름대로 밖에는 그늘을 만들어주는 파라솔도 있고 촌 식당(?) 치고는 세련된 식당입니다.

입구에는 여러 가지 화분과 꽃이 가지런히 놓여 있네요.

돈가스뿐만 아니라 덮밥류도 판매를 하시네요.

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마룻바닥 위로 식탁과 의자가 놓여 있었는데 예전 식당에서는 신발로 벗고 앉는 방바닥이었습니다.

물과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그리고 전기밥솥에는 밥이 있습니다. 밥이 부족하면 셀프로 퍼서 더 먹을 수 있습니다.

역시 배가 고플 때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처묵처묵 다 먹었습니다. ^^;

 

다 먹고 커피 한잔을 타서 밖으로 나오니 옆에 개님이 나른한 오후라서 그런지 입 찢어질 정도로 하품을 하네요. ㅎㅎ


경북 군위군 고로면 학성리 394-5
중앙식당(수제 등심 돈가스&덮밥 전문점)
일요일은 휴무.
054-383-4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