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러갈까?..........]

군위군 맛집 원조 대동목장가든의 맛있는 숯불닭불고기

(최초 글 작성일 : 2017.05.17.)

원조 대동목장가든의 숯불닭불고기

  회사 사무실에서 일을 하는 시간보다는 야외(현장)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저는 한번씩 푸짐한 고기를 먹어야 힘이 생긴답니다. 그리하여 오늘 점심은 군위군 부계면 남산리에 위치한 대동목장가든의 "숯불닭불고기"로 정하였습니다. 대동목장가든의 위치는 대구칠곡쪽에서 한티재로 넘어오거나 군위군에서 한티재로 오다보면 도로가에 있는 입간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군위군 한티재도로에 인접해 있는 원조 대동목장가든은 대부분 단골손님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입간판에서 경사가 높은 언덕길로 올라가면 됩니다. (사진상 왼쪽길)

넓디 넓은 식당 마당이 보이네요. 제일 왼쪽에는 방갈로와 평상이 보이고 있고 중간에는 주방건물이고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보이네요. 

식당으로 올라오는 길목을 지키고 있는 개님이 있어요. 제가 다가가니 성질을 마구 내요. 밥값은 톡톡히 하는것 같아요. 어린이 손님은 조심해야 할 듯해요.

가까이 가지않고 그냥 멀리서 처다보고 있으면 순한양의 탈을 쓴 개님으로 변신!

앗! 벤치형 그네도 있네요. ㅎㅎ

한여름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평상에 앉아서 닭백숙을 먹어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저는 일행들과 방갈로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깔끔한 느낌입니다. 정면 창문에서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주문한 숯불닭불고기를 방갈로안에서 기다리는 동안 저 멀리서 개님이 밖에 벗어둔 향긋한 신발냄새를 맡으로 다가옵니다. 사진을 찍을려는 찰나 부끄러운지 고개를 돌려버리는 개님.

주문한 음식을 푸근한 인상의 식당주인분이 큰 쟁반으로 가지고 오십니다.

손이가요~ 손이가 자꾸만 손이가~ 먼저온 뻥튀기 일명 강넹이를 다 먹습니다. ^^ 메인요리인 숯불닭불고기는 조리 시간이 깁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숯향기를 잔뜩 머금은 숯불닭불고기가 한접시 나왔어요. 닭1마리라고 하기에는 양이 적어 보이시나요? 아닙니다. 저 접시를 총 3번에 걸쳐 가지고 옵니다. 왜냐하면 숯불로 꿉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양을 나뉘어서 꿉다보니 3번이나 나오네요.

게눈감추듯 후다닥 2접시를 비우고 마지막 숯불닭불고기가 나오기를 기디리고 있습니다.

식당주인분이 열심히 숯불에 닭고기를 꿉고 있는 모습입니다. 숯냄새가 사방으로 퍼지내요. ㅎㅎ

불어터지는 배를 부여잡으며 숯불닭불고기를 3접시를 해치우고 나니 마무리로 녹두죽을 주시네요. 이것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을 다 먹고 나면 항상 마시는 것......  달달한 믹스커피!!!!  한잔하실래예??

오리와 닭불고기 전문식당

군위군에서 한티재 가는 길에 있는 원조대동목장가든

조리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급하신분들은 방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조리시간 : 불고기(15분~20분), 백숙.도리탕(1시간)

054)382-2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