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러갈까?..........]

의성군 한우 양념 소고기 본점 남선옥 식육식당

(최초 글 작성일 : 2017.08.27.)

 

 

  의성에 일하러 온 김에 점심은 한우양념소고기로 냠냠하기로 하고 찾아간 의성 전통시장 입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가업을 이어가는 집 한우양념소고기숯불구이 본점 남선옥식육식당!!

의성시장 장날 날짜가 적혀있네요.

평범한 식당내부 모습

대구에 있는 남선옥식육식당은 방문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수성점은 아마도 들안길쪽에 있을 것 같음.

이정재 이 양반은 언제 왔다간거지....내 허락도 없이.. ㅎㅎ

분명 양념을 한것인데 그냥 눈으로 밨을때는 양념을 하지 않은 것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네요.

상차림은 간단하다. 대구에 있는 남선옥은 이것보다 더 화려한(?) 상차림이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잘 먹겠습니다.... ^^; 맛을 조금 표현하자면 끝맛이 약간 대구 북성로 연탄불고기 맛이 살짝 난다. 순전히 개인적 생각!!

고기를 다 먹었으면 밥을 먹어야지요...냠냠~~~~~

의성시장 입구가 바로 앞이라서 장날에 오면 구경거리도 많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장날이 아니라서 조용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