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러갈까?..........]

영주 맛집 경북 영주시 맛있는 돼지만満 왕소금 구이

(최초 글 작성일 : 2017.06.03.)

 

돼지만満 왕소금 구이

 

보람찬 하루 일을 끝내고서 삼겹살에 소주 한잔 어때요?

출장 업무를 끝내고 숙소 근처에서 저녁을 해결하기 위하여 찾아간 곳은 경북 영주시 휴천동에 위치한 돼지만 満 왕소금 구이 가게입니다.

뜯고 마시고 즐기면서 야구도 불 수 있도록 빔 스크린도 있네요. ㅎㅎ

돼지 중에 최고의 육질 노란 돼지만을 고집한다는 "돼지만 満 왕소금 구이"

일단 돼지 생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 두께가 어마 어마하네요.

종업원이 직접 불판의 온도를 측정하시고 삼겹살을 보기 좋게 먹기 좋게 구워주시네요. 손놀림 장난이 아닙니다. 이곳 가게 종업원들이 참 친절하네요. 가슴에 이름표까지 달고 있는 걸로 보아 책임감이 있어 보이네요.

 

삼겹살이 맛있게 꾸어졌습니다.

콩나물 재래기에 얹어서 먹고........

소금에 찍어서 먹고......

생겨자를 얹어서 먹고...... 입맛대로 즐겨봅니다.

그리고 다 같이 건배!!!!

돼지 특수부위도 한번 맛보겠습니다.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입니다.

고기를 다 먹었으면 이젠 진짜 저녁식사를 해야겠죠. 돼지 사태 김치 뚝배기입니다.

 

실컷 먹었습니다. ^^;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기에 인증샷도 남깁니다. 부끄럽습니다. -___-;;;;

인증샷 이벤트 쿡밥세트 득템!!!!!!!!

마무리는 달달한 커피!!!!!!